1. 고객상담/계약 | 고객상담 및 추심위임계약 체결 채권 서류 등 기초정보 인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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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통지서 발송 | 채권 수임 사실 통지서 발송 |
3. 채권분석 기본정보 확인 | 주소, 전화, 직장, 시효 등 확인 신용불량 확인 및 기초 서류(주민 초본)징구 |
4. 재산조사 | 부동산 등기부등본 등 발급, 은닉재산, 자동차, 채무자 근황 파악 |
5. 추심활동 전개 | 최고장 발송(주민등록 주소지), 채무자 전화독촉 등 기초활동 전개 정밀 실태조사 및 상담/독촉, 법적 절차 진행 |
6. 회수/보고 | 변제금 수령, 고객(의뢰인) 결과보고(미 회수 시 중간보고) |
7. 종결 | 회수 건 종결 처리 |
상거래채권 | 물품대금, 매매대금, 공사대금, 용역대금 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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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사채권 | 판결, 공증 등에 따라 권원(權原)이 인정된 개인간의 금전 채권 |
소액연체채권 | 카드대금, 렌탈이용료, 통신요금, TV수신료, 도시가스, 소액결제, 보안서비스 등 |
해외채권 | 해외기업과의 거래 후 발생한 미수대금 |